노원구립도서관을 중심으로 운영되는 이번 행사는 ▲9월 1일 노원어린이도서관 축제를 시작으로 ▲9월 21일 상계도서관 ▲10월 19일 노원중앙도서관 ▲10월 26일 불암도서관 등 총 4곳에서 진행된다.
상계도서관은 앞마당을 활용해 북 큐레이션을 진행했던 책들 중 인기 도서를 선별해 전시하고, '리딩인(Reading 人) 활동가들과 함께하는 그림책 읽기'를 진행한다.
각 구역에서는 '사람책'을 대출해 그들의 경험과 재능을 공유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노원 휴먼라이브러리', 노원구 청년예술인 '해금그루브'의 공연, 노원수제맥주협동조합과 CGV에서 진행하는 팝업 스토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마지막으로 불암도서관에서는 '라이크러리(Likrary: like myself, like earth, like library)'를 주제로 '자신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시작하여 지구환경까지 사랑할 수 있는 과정을 도서관을 통해 이루어내는' 축제를 선보인다.
#공연 #체험 #전시 #읽기 #노원구 #노원수제맥주협동조합 #진행 #모래 #like #비롯 #도서관' #노원어린이도서관 #조성 #만남 #음악 #해금그루브 #myself #샌드아트 #인생네? #이벤트 #earth #지역 #페이스 #프로그램이 #lib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