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은 지난 6일 군청 별관 3층 중회의실에서 허대양 함안부군수 주재로 각 부서에서 발굴한 신규사업 내용을 간부 공무원들과 함께 논의하기 위해 '2025년 신규시책 보고회'를 개최했다.
국장과 부서장이 다른 부서에서 보고한 시책 중 우수시책 후보 3건을 선정하고, 상위 10건에 대해 오는 20일까지 군정조정위원회 심사를 거쳐 10월 간부회의 시 우수 부서와 개인포상을 실시할 예정이다.
허대양 함안부군수는 "본인 업무의 이해도가 뛰어나고 열정이 있어야 새로운 시책 발굴이 가능하다"며 "업무를 개선하고자 하는 마음들이 모여서 우리 군의 성장으로 이어지고 이는 곧 군민의 삶의 질 향상은 물론 함안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발굴된 신규시책에 대해 타탕성과 실현가능성, 지역발전 연계성 등에 대한 면밀한 검토를 통해 민선 8기 선도 시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내년도 예산 수립 시 반영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발굴 #신규시책 #시책 #우수 #사업담당부 #검토 #거쳐 #있어야 #자리매김 #주재 #우수시책 #8기 #함안부군수 #허대양 #타탕성 #부서장이 #인센티브 #2025년 #본인 #급속히 #군민 #업무 #보고회 #신규사업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