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양영철, 이하 JDC)는 추석 명절을 맞아 도내 전통시장과 골목상권 소비 촉진을 위해 임직원이 참여하는 '추석에는 시장·가게' 주간을 운영했다고 15일 밝혔다.
도내 상권의 활력과 소비 촉진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JDC 임직원은 개인 SNS를 이용해 직접 방문한 식당과 구입한 물품 등을 인증하며 추석 맞이 지역 상생 캠페인을 진행했다.
김현민 JDC 부이사장은 "지역 상권이 활성화되어야 제주 경제가 살아난다"며 "JDC도 지역상권과 함께 성장하고 상생할 수 있도록 기관의 전문성을 적극 활용하고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겠다"고 밝혔다.
한편, JDC는 기관 동반성장의 일환으로 구도심 상권 활성화를 위한 협의체 운영 및 도내 창업기업 지원 등 지역 경제에 힘을 불어넣기 위해 다각적인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지역 #상권 #추석 #도내 #상생 #경제 #소비 #촉진 #운영 #임직원 #참여 #활력 #인증 #지원 #기관 #jdc) #명절 #시장·가게 #전통시장 #부이사장 #창업기업 #맞아 #제주 #불어넣기 #성장
[거짓 공감]"공감 과잉 시대의 경고장… "진짜 공감은 침묵이 아닌 솔직함에서 시작된다""
15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박남정, 흡연에 대한 소신 발언 "삶에 필수적…딸 시은에게도 말리지 않아"
8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박보겸, 1R 단독 선두…2년 연속 우승 ‘청신호’
5시간전 경상일보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서은광, 첫 출연 기념 '꼬리에 꼬리를 무는 듯한 강아지 댄스 퍼포먼스' 공개!
20시간전 SBS
[SBS 멋진 신세계] ‘멋진 신세계’ 임지연-허남준, 주연 확정! 임지연, 조선악녀+무명배우 1인 2역 도전!
19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