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경찰서(서장, 성백섭)는 지난 27일 오전, 경찰서 2층 회의실에서 모범운전자회 회원 등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협력치안 강화 및 협력단체 활성화 방안 논의를 위한 모범운전자회 검열점호 및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10년(성실장)·20년(질서장)·30년(안전장) 동안 사업용 자동차를 무사고로 운전한 7명에게 무사고 운전자 증을 수여하고, 평소 함안군민을 위해 교통사고 예방 및 지역축제 에서 원활한 소통을 위해 안전 활동에 앞장서 온 모범운전자 3명에게는 경찰서장 감사장을 수여했다.
이날, 황근철 모범운전자회 회장은 항상 양보하는 마음으로 교통질서 지키기를 생활화하는 모범운전자회가 될 것이며, 경찰서와의 협력치안을 강화해 교통사고로 부터 안전한 함안 만들기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 다짐했다.
함안경찰서장(총경 성백섭)은 부족한 경찰력을 대신해 크고 작은 행사에 대한 교통 봉사활동과 더불어 지역 사회의 교통안전을 위해 애써 주신데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우리 지역의 선진 교통문화 정착을 위해 함께 해 줄 것을 당부했다.
#모범운전자회 #경찰 #강화 #협력치안 #교통사 #검열점호 #회장 #안전 #논의 #생활화 #회원 #회의실 #황근철 #앞으로 #무사 #지역 #마음 #운전자 #활동 #오전 #예방 #참석 #양보 #운전 #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