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창원복지박람회는 '마음을 잇다, 희망이 있다'라는 슬로건 아래 9월 27일과 28일 이틀 동안 80여 개의 복지시설과 기관이 참여해 시민들에게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소개하며, 부대행사와 음악회로 약 5,200명의 관람객을 유치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이날 보고회는 박람회 진행 과정에서 나타난 보완점과 향후 개선 방향을 논의하는 시간으로 특히, 주말에 야외에서 개최되어 시민들의 자발적 참여와 가족 단위 관람객의 대폭 증가가 긍정적으로 평가되었다.
기관별 홍보를 부스 내에 한정하지 않고 실외 공간을 활용하여 부스 밖에서도 적극 시민 참여를 유도한 점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반면, 올해 처음으로 추가된 시민 강좌, 연구토론회, 토크콘서트는 관심 있는 시민들이 더 많이 함께할 수 있도록 효과적인 홍보 전략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나왔으며, 내년 복지박람회 개최 장소에 대한 다양한 의견도 논의되었다.
#시민 #참여 #개최 #자발적 #효과적인 #복지 #관심 #적극 #강좌 #복지박람회 #결과보고회 #부스 #창원복지박람회 #처음 #홍보 #가족 #관람객 #기관이 #내실 #유도 #야외 #장소 #마음 #2024년 #2025년
[SBS 그것이 알고 싶다] 미스터리 서클 - 납구슬은 왜 그곳에 있었나?
7시간전 SBS
[SBS 이경규의 경이로운 습관] 스트레스로 인한 몸의 산성화는 흰 머리 증가 요인 지적에 "자주 염색해요!" 소리친 이경규
7시간전 SBS
제주도 농기원, 농업기술 성과확산 유공 우수부서 선정
7시간전 제주환경일보
김민규, ‘청담국제고등학교’ 시즌2, 베일에 싸인 재벌 3세 전학생 차진욱 役... 김예림과 앙숙 케미 ‘예고’
12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강연자들] “강연이 너무 좋아서” 김미경, 2년 만에 MBC 복귀! 그 이유는?
8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