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는 제18회 거제섬꽃축제장에는 다양한 꽃과 국화류, 아열대식물 전시 뿐만 아니라 시민들이 자율적으로 참여하는 전시 프로그램도 운영되고 있다고 밝혔다.
세계적인 조각가 김원근의 "순수맨"이 입구에서 관람객을 맞이하고 보기만 해도 웃음이 터지는, 주머니에 손을 꽂은 남자, 글러브를 낀 권투선수 등 저마다 사연이 있어 보인다.
이어서 김태임 작가의 "티티플라워"가든을 거닐면, 섬꽃과 예술이 융합되어 문화연 작가의 "Flowerpia"로 빠져들게 된다.
김성현 농업관광과장은 "수준높은 예술작품도 만끽하고 섬꽃과 예술이 융합되어 삶이 예술로 승화하는 거제섬꽃축제에 오셔서 작가와의 대화로 꽃을 피워보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예술 #섬꽃 #융합 #전시 #공간 #남자 #참여 #뿐만 #아열대식물 #문화연 #만끽 #두렵 #살찐 #김원근 #주머니 #삶이 #글러브 #거닐 #휴식 #한편으 #프로그램 #순수맨"이 #남자;꽃 #연상시키 #오셔
[SBS 궁금한 이야기 Y] 폭행의 ‘매운맛’ 닭발 가게 사장님은 왜 직원을 폭행했나 / 한밤중에 일어난 택배차의 전소
15시간전 SBS
[구해줘! 홈즈] MBC 라디오PD 의뢰인, 양천구 목동의 ‘초등학교 1분 컷 단독주택’ 선택!
17시간전 MBC
MBC<심야괴담회>시즌4...오는 3일 “나랑 귀신보러 가지 않을래?” 가수 적재 괴스트 출연
15시간전 MBC
[SBS TV동물농장] 쌍둥이 판다 야외적응기, 바닥싫냥 속초
15시간전 SBS
전교조와 충돌 신경호 강원교육감 5분간 의식 잃어 .. 서울로 이송
13시간전 에듀프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