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희정)은 지난 5일 사회보장특별지원구역 사업의 일환으로 지역주민 100여명을 모시고 마을공유공간 ‘정방사랑방’개소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정방사랑방’은 공유공간이 부재한 정방동에 마을주민들이 함께 모여서 소통하고 지역의 문제를 해결해 나갈 수 있는 공유플랫폼으로 명동로 29 장산빌딩 4층 50여평의 공간에 구축되었으며, 공유주방, 카페 라운지, 교육, 모임 공간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도록 조성됐다.
개소식은 물허벅 동아리의 식전공연과 진행 경과보고, 정방사랑방 운영단 위촉식 순으로 진행, 10월부터 본 공간에서 진행되고 있는 마을 동아리 수업의 결과물인 미술작품과 뜨개작품 전시도 이루어졌다.
서귀포시 강현수 복지위생국장은 “마을주민들이 함께 모여 이름처럼 사랑이
워터밤 여신 권은비가 온다... 아이템매니아-네오컴퍼니 지스타 2024 네트워킹 파티 개최
10시간전 스마트PC사랑
[구해줘! 홈즈] 장동민X양세형X임우일, 천안·아산으로 떠나는 아주 특별한 고향 임장!
12시간전 MBC
[시골마을 이장우] ‘시골마을 이장우’ 깜짝 노래x춤 솜씨 선보이며 시골마을 '귀염둥이' 된 사연! 오늘 티저 및 포스터 공개
10시간전 MBC
제주도, 사설 지하수 시설 허가 연장 95% 신청 완료
11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짠남자] 10분 만에 600만 원 쓰던 언에듀, A/S 출연자로 컴백! 한 끼에 1억, 차는 3억?! ‘억 소리’와 함께 더 강력해져 돌아오다!
12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