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는 투자진흥지구 지정 10년 이내 사업장 12개소를 대상으로 현장 점검을 실시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제주도는 투자진흥지구 사업장 44개소 중 지정 후 10년이 경과한 사업장에 대해서는 지난 8월 19일부터 9월 6일까지 현장점검을 완료했다고 말했다.
제주도는 지난 10월 4일 제주도의회와 공동으로 개최한 '제주투자진흥지구 제도개선 토론회'에서 논의된 개선 방안을 공유하고, 현장의 의견을 청취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이번 현장점검을 통해 투자진흥지구 지정 취지에 부합하는 투자가 이뤄지고 있는지 꼼꼼히 살피겠다"며 "현장의 애로사항과 제도개선 의견을 수렴해 실효성 있는 정책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투자진흥지구 #의견 #지정 #제도개선 #현장 #10년 #수렴 #사업장 #제주투자진흥지구 #44개소 #애로사항 #과제 #점검 #현장점검 #이내 #대상 #제주 #공유 #경과 #청취 #취지 #토론회' #8월 #투자 #12개소
워터밤 여신 권은비가 온다... 아이템매니아-네오컴퍼니 지스타 2024 네트워킹 파티 개최
10시간전 스마트PC사랑
[구해줘! 홈즈] 장동민X양세형X임우일, 천안·아산으로 떠나는 아주 특별한 고향 임장!
12시간전 MBC
[시골마을 이장우] ‘시골마을 이장우’ 깜짝 노래x춤 솜씨 선보이며 시골마을 '귀염둥이' 된 사연! 오늘 티저 및 포스터 공개
10시간전 MBC
제주도, 사설 지하수 시설 허가 연장 95% 신청 완료
11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짠남자] 10분 만에 600만 원 쓰던 언에듀, A/S 출연자로 컴백! 한 끼에 1억, 차는 3억?! ‘억 소리’와 함께 더 강력해져 돌아오다!
12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