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야로면(면장 박필숙)은 지난 12일 나대리에 위치한 미숭산 산불감시초소 점검 및 산불감시원 격려를 위해 현장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날 야로면장과 야로면 직원 8명은 함께 미숭산을 등반하며 산불위험 가능지역을 순찰하며 환경 정화 활동도 진행하였으며, 산 정상부에 위치한 산불감시초소에 대한 전반적인 안전 점검 및 근무 여건 등을 확인하였다.
또한 갑자기 추워진 날씨 속에 산불 예방을 위해 힘쓰는 산불감시원의 노고에 대해 격려를 전했다.
박필숙 야로면장은 "미숭산은 교직원 수련원에서부터 정상까지 등산로가 개방되어 있어 산림휴양을 위해 찾는 휴양 및 등산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으로, 야로면 산불 예방을 위해 초소에서 근무하는 산불감시원의 초동 대응능력이 중요하기에 긴밀한 비상 대응체계를 유지하겠다"라고 말했다.
#산불감시원 #미숭산 #점검 #산불감시초소 #위치 #격려 #근무 #산불 #예방 #야로 #야로면장 #힘쓰 #등반 #초동 #초소 #8명 #교직원 #날씨 #직원 #나대리 #정상부 #발길이 #안전 #전반적인 #여건
워터밤 여신 권은비가 온다... 아이템매니아-네오컴퍼니 지스타 2024 네트워킹 파티 개최
10시간전 스마트PC사랑
[구해줘! 홈즈] 장동민X양세형X임우일, 천안·아산으로 떠나는 아주 특별한 고향 임장!
12시간전 MBC
[시골마을 이장우] ‘시골마을 이장우’ 깜짝 노래x춤 솜씨 선보이며 시골마을 '귀염둥이' 된 사연! 오늘 티저 및 포스터 공개
10시간전 MBC
제주도, 사설 지하수 시설 허가 연장 95% 신청 완료
11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짠남자] 10분 만에 600만 원 쓰던 언에듀, A/S 출연자로 컴백! 한 끼에 1억, 차는 3억?! ‘억 소리’와 함께 더 강력해져 돌아오다!
12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