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1일 방송된 MBN 시사교양 프로그램 '특종세상'에 출연한 이현주는 1987년 MBC 대학생 개그콘테스트 대상 수상 이후 화려한 개그맨 생활을 했지만, 1993년 4중 추돌 교통사고와 이어진 혀 절단 사고로 인해 큰 어려움을 겪었다고 고백했다.
화려했던 과거와 달리 힘든 시간을 보낸 이현주의 이야기는 많은 시청자들에게 안타까움을 안겼다.
이현주의 고백은 단순히 한 개인의 이야기를 넘어, 예상치 못한 사고와 질병으로 인해 삶의 방향이 바뀌는 많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대변한다.
이현주의 이야기를 통해 우리는 삶의 무상함과 함께,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살아가는 사람들의 용기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볼 수 있다.
#이현주 #이야기 #질병 #사람 #넘어 #예상치 #고백 #보낸 #힘든 #개인 #시청자 #무상함 #출연 #뇌압 #1987년 #개그맨 #대변 #화려 #생활 #방향이 #달리 #활동 #용기 #개그우먼이 #살아
[SBS 그것이 알고 싶다] 미스터리 서클 - 납구슬은 왜 그곳에 있었나?
9시간전 SBS
[시골마을 이장우] 이장우
9시간전 MBC
[SBS 열혈사제2] 김남길-김성균-김원해,‘맑눈광’ 김남길 VS ‘다크서클’ 김성균 VS ‘라면 컥’ 김원해, 극과 극 반응 ‘밤샘 작전 회의’ 현장!
9시간전 SBS
김민규, ‘청담국제고등학교’ 시즌2, 베일에 싸인 재벌 3세 전학생 차진욱 役... 김예림과 앙숙 케미 ‘예고’
14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SBS 이경규의 경이로운 습관] 스트레스로 인한 몸의 산성화는 흰 머리 증가 요인 지적에 "자주 염색해요!" 소리친 이경규
9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