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은 지난 22일 합천 정원 테마파크 내 우비정 펜션에서 합천청년정책네트워크(회장 안태영) 주관으로 인문학 캠프를 개최했다. 이번 캠프는 지역 문화와 축제를 주제로 청년들이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네트워크를 강화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에서는 문화평론가 남정숙 박사의 강연이 진행되어, 청년들에게 지역 축제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공하고 기획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했다. 또한, ‘청년이 바라는 지역 문화 축제’를 주제로 한 토의에서는 청년들이 지역 문화에 대해 고민하고 창의적인 기획안을 논의하며, 지역 발전에 기여할 방안을 모색했다.
안태영 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청년들이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소통과 협력을 강화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청년들의 창의적 참여가 지역 발전에
K리그 왕조 울산, 아시아 무대 승리 필수
17시간전 경상일보
[SBS 너는 내 운명] ‘흑백요리사’ 이모카세X정지선X급식대가X장호준 총출동->‘동상이몽2’ 월요 예능 시청률 1위
8시간전 SBS
[탐정들의 영업비밀] ‘구하라法’도 무소용…보육원에 딸 버린 ‘폭력 아빠’, 애인에게 살해당한 딸의 유산 상속?!
5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SBS 틈만 나면,] 유재석, ‘예능 샛별’ 유연석 후계자 인정! "연석이 완전 소통왕이네~형이 뿌듯하다"
8시간전 SBS
[SBS 열혈사제2] 이하늬-서현우, ‘복잡 미묘’ X ‘음흉 미소’ … ‘은밀한 독대’ 현장 공개!…이하늬, 마약 커넥션의 힌트 얻을 수 있을까?
8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