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행사에는 강천마을 주민 30여 명이 참여하여 주민들이 재배한 채소와 가정에서 남은 식재료를 경로당으로 가져와 함께 반찬을 만들고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는 곰내미 나눔터 공유냉장고의 운영 활성화를 위한 사업의 일환으로, 마을주민들이 직접 참여해 화합을 도모하고 자원을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였다.
한편 웅양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매년 마을을 찾아 공유냉장고를 운영하며 주민 화합과 자원 재활용을 도모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에는 원촌마을과 송산마을 경로당에서 이동복지관과 연계해 '마을 속 찾아가는 공유냉장고 자주만나장' 사업을 성공적으로 운영한 바 있다.
#주민 #공유냉장 #운영 #화합 #찾아 #경로당 #강천마 #참여 #자주만나장 #자주만나장(場 #30여 #사업 #삼삼오오 #성공적 #스스 #활성화 #자원 #재배 #지원하겠다" #도모 #반찬 #가져 #나눔터 #이동복지관 #일환
K리그 왕조 울산, 아시아 무대 승리 필수
20시간전 경상일보
[SBS 너는 내 운명] ‘흑백요리사’ 이모카세X정지선X급식대가X장호준 총출동->‘동상이몽2’ 월요 예능 시청률 1위
11시간전 SBS
[탐정들의 영업비밀] ‘구하라法’도 무소용…보육원에 딸 버린 ‘폭력 아빠’, 애인에게 살해당한 딸의 유산 상속?!
8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SBS 열혈사제2] 이하늬-서현우, ‘복잡 미묘’ X ‘음흉 미소’ … ‘은밀한 독대’ 현장 공개!…이하늬, 마약 커넥션의 힌트 얻을 수 있을까?
11시간전 SBS
제주적십자사, 치매예방교육 강사양성과정 실시
9시간전 제주환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