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경찰서(서장 성백섭)는 지난 25일 함안군 함안면 함성중학교에서 학생 등 80여명을 대상으로 최근 빈번히 발생하는 청소년 사이버 폭력, 중독성 범죄를 선제적으로 예방하기 위한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피해자에게 인격살인까지 될 수 있는 딥페이크 성범죄, 사이버 폭력에 대한 사회적 심각성을 함께 나누고, 사이버 도박, 마약 범죄 등 청소년기에 나타나는 중독성 범죄의 여러 가지 부작용에 대하여 청소년들의 생각을 들어보고 피해 사례를 공유하는 등 청소년 눈높이에 맞는 사례 중심 교육을 실시하였다.
또한 신종 범죄인 ′큐싱′에 대한 이해의 시간을 가져 청소년의 피해가 없도록 당부하였다.
#사이버 #청소년 #범죄 #중독성 #폭력 #눈높이 #공유 #생각 #부작용 #발생 #가져 #없도록 #중심 #여러 #사례 #성범죄 #선제적 #청소년기 #교육 #나누 #마약 #도박 #피해자 #예방하기 #사회적
K리그 왕조 울산, 아시아 무대 승리 필수
20시간전 경상일보
[SBS 너는 내 운명] ‘흑백요리사’ 이모카세X정지선X급식대가X장호준 총출동->‘동상이몽2’ 월요 예능 시청률 1위
11시간전 SBS
[탐정들의 영업비밀] ‘구하라法’도 무소용…보육원에 딸 버린 ‘폭력 아빠’, 애인에게 살해당한 딸의 유산 상속?!
8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SBS 열혈사제2] 이하늬-서현우, ‘복잡 미묘’ X ‘음흉 미소’ … ‘은밀한 독대’ 현장 공개!…이하늬, 마약 커넥션의 힌트 얻을 수 있을까?
11시간전 SBS
제주적십자사, 치매예방교육 강사양성과정 실시
9시간전 제주환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