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절물자연휴양림이 숙박시설 숲속의집이 객실 외부 리모델링 공사를 마무리하고 오는 30일 새롭게 문을 연다.
올해는 노후 숙박시설 정비를 위해 총사업비 4억 원을 투입, 상반기에는 벚나무실 등 8인실 4객실에 대한 외부 리모델링을 완료, 하반기에는 춘란실 등 6인실과 금낭화실 등 4인실을 포함한 총 13객실에 대해 외부 리모델링 공사를 마무리했다.
공사를 마친 절물자연휴양림 숙박시설에는 숲속의집 19객실, 산림문화휴양관 10객실 등 총 29객실이 4인실에서 12인실까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절물자연휴양림 숙박시설은 숲나들e 누리집(https://www.foresttrip.go.kr)을 통해 선착순 예약이 가능하다.
#리모델링 #절물자연휴양림 #외부 #숲속의집 #공사 #숙박시설 #마무리 #숲나들e #정비 #4객실 #4인실 #마친 #객실 #노후 #완료 #13객실 #포함 #금낭화실 #29객실이 #12인실 #앞으로 #예방 #10객실 #이용객 #조성
[시골마을 이장우] MBC '시골마을 이장우' 오늘 첫방송! 이장우가 직접 말하는 ‘시골마을 이장우’ 비하인드 스토리 (이장우 인터뷰)
3시간전 MBC
MLB 도전 김혜성 “곧 포스팅 신청…김하성·이정후에 조언 들어”
13시간전 경상일보
김도영(KIA 타이거즈), 프로 데뷔 3년만에 MVP로 우뚝
13시간전 경상일보
[SBS 틈만나면,] 수도권 3.2% 시즌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 2049 화요 예능 전체 1위!
4시간전 SBS
[SBS 골 때리는 그녀들] 배성재 "누가 수비수고 공격수인지 모르겠다" ‘공격형 수비수’ 김가영 활약에 ‘감탄’
3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