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민회는 4일 성명을 통해 "지난 3일 밤 10시 24분, 윤석열 대통령은 용산 대통령실에서 비상계엄을 선포했다"며 "현재 한국은 '당장 무너져도 이상하지 않을 정도의 풍전등화의 운명'에 처해 있지 않다. 풍전등화의 운명에 처해 있는 것은 윤석열 대통령 본인이다. 윤석열 대통령은 자신의 안위를 지키기 위해 국가권력을 남용했다"고 지적했다.
성명은 "비상계엄이 선포되자 수많은 시민들은 곧바로 국회 앞으로 모여 계엄 무효를 외쳤다. 그리고 방금 전 오전 1시 1분, 비상계엄 해제 요구 결의안이 가결되었다. 국회의장실에서는 계엄령 선포가 무효되었다고 발표했다"고 말했다.
이어 "윤석열 대통령은 불법적으로 비상계엄을 선포함으로써 스스로 대통령의 자격이 없음을 만천하에 공표했다. 그리고 한국이 그동안 쌓아온
MBC<시골마을 이장우> 이장우, 연말 시상식 앞두고 종횡무진! 최고 시청률 5.3% 기록!
10시간전 MBC
[SBS 열혈사제2] 이하늬-김성균-김형서-고규필-안창환, ‘신오빠’ 이하늬와 아이들로 전격 변신! 요절복통 단체 굿 퍼포먼스 현장! “신들린 연기, 또 한 번 터진다!
13시간전 SBS
셰플러, 3년연속 PGA투어 올해의 선수 선정
22시간전 경상일보
이세영, 가슴 성형 부작용 고백 후 노브라 생활 공개… "캡 나시 강추"
8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나는 솔로' 23기, 광수와 옥순의 파국... 엇갈린 마음과 감정의 폭발
9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