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학동 출신의 김다현 양은 보이스트롯, 미스트롯2, 현역가왕 등의 경연프로그램을 통해 탁월한 실력을 인정받으며 현재 글로벌 가수로 발돋음해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날 창원특례시청 접견실에서 진행된 기탁식에는 홍남표 창원특례시장과 조명래 제2부시장이 참석해 김다현의 기탁금을 전달받았다.
김다현은 "2020년 데뷔 후 많은 분들이 저에게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을 조금씩이나마 돌려드려야겠다는 마음을 늘 가지고 있다"며 "무대에 설 때마다 관객분들이 전해주시는 에너지의 바탕은 지역 문화 예술이 쌓아가고 있는 '흥'에 있다고 생각하고 지역의 문화예술 진흥을 위한 노력에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말했다.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은 "김다현 양의 우리 지역 문화예술 진흥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리며 기탁금은 지역에서 문화예술활동을 통해 꿈을 키워가는 청소년들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다"며 "다현 양의 무대와 객석에서 번지는 벚꽃향기가 앞으로 창원시에 좋은 징표가 될 것 같다 왕성한 활동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다현 #지역 #문화예술 #기탁금 #문화 #창원특례시장 #창원시 #가수 #활동 #진흥 #사용 #참석 #팬클럽 #2020년 #보이스트롯 #문화예술적 #생각 #바탕 #문화예술활동 #출신 #왕성 #관심 #청소년 #계획 #홍남표
[2024 SBS 트롯대전] 영탁- 박하선, ‘2024 SBS 트롯대전’에서 MC 호흡..."트로트 매력 알리는 의미 있는 자리 영광"
8시간전 SBS
[SBS 열혈사제2] 이하늬-김성균-김형서-고규필-안창환, ‘신오빠’ 이하늬와 아이들로 전격 변신! 요절복통 단체 굿 퍼포먼스 현장! “신들린 연기, 또 한 번 터진다!
9시간전 SBS
윤이나, Q시리즈 8위 올라 내년 ‘LPGA 진출’ 확정
18시간전 경상일보
사천시, 경남 최초 무인민원발급기 외국어 지원 서비스 도입 - 경남데일리
6시간전 경남데일리
울주군 女축구단, 돌하르방컵 대회 제패
18시간전 경상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