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가야읍 주민자치회(회장 김점근)가 주최한 '가야100인패밀리 합창단 제6회 정기연주회'가 지난 10일 오후 7시 30분부터 함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공연에서 가야100인패밀리 합창단은 '인생' 외 7곡을 선보였고, 특히 마지막 '걱정 말아요 그대', '버터플라이' 합창에는 함안여자중학교 다올합창단과 어린이 단원들도 참여하여, 전 세대가 화합해 노래하는 아름다운 감동을 관객들에게 선사했다.
김점근 단장은 "올 한해 가야100인패밀리 합창단은 노래를 통해 서로를 위로하고 격려하며 작은 행복을 쌓아 왔으며, 오늘 이 자리를 통해 그 행복의 시간을 모두와 함께 나누고 싶다"고 전했다.
아울러 조근제 함안군수는 "다양한 세대의 목소리가 하나 되어 이루는 하모니를 통해 모두가 위안을 얻고 즐거움을 얻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기원한다"며 "이번 연주회를 마련한 가야100인패밀리 합창단 김점근 단장과 단원들께 감사드리며, 합창단의 더 큰 발전과 영광이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가야100인패밀리 #합창단 #노래 #제6회 #김점근 #아름다운 #마련 #단장 #공연 #정기연주회 #다올합창단 #인생 #2019년 #발전 #감사드리며 #자리 #조근제 #함안여자중학교 #함안군수 #주최 #격려 #세대 #화합 #2024년 #연주회
고성 산림조합, 이웃사랑 나눔기부 성금 1000만원 전달
3시간전 경남도민신문
산청군 내년 상반기 공공일자리 참여자 모집
4시간전 경남도민신문
이승윤, 윤 대통령 비상계엄 선포에 대한 비판 강화… "진솔한 해명 없이 책임 전가"
10분전 메디먼트뉴스
양준혁, 55세에 딸 품에 안아... "너무 기쁘고 세상이 달라져 보인다"
7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열혈사제2] 이하늬-김성균-김형서-고규필-안창환, ‘신오빠’ 이하늬와 아이들로 전격 변신! 요절복통 단체 굿 퍼포먼스 현장! “신들린 연기, 또 한 번 터진다!
12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