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은 지난 16일 종합사회복지관에서 600여명의 공직자를 대상으로 오전과 오후 두 차례에 걸쳐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
공직자 친절마인드 함양을 위해 진행된 이번 교육은 행복하게HRD 전명수 대표가 강사로 나서 '시네마 속 키워드를 통한 친절마인드 함양'을 주제로 교육을 진행했다.
교육은 기존 이론 강의와는 차별화된 방식으로 다양한 영화 장면을 보며 각 장면 속에 담겨 있는 키워드를 통해 친절마인드를 함양시키는 방법으로 진행되어, 직원들의 높은 호응과 관심을 이끌어 냈다.
김윤철 합천군수는 "영화라는 새로운 방식을 접목하여 교육을 진행하여 직원들의 흥미를 높이려고 했다"며 "친절은 행정서비스의 기본이자, 군민과의 신뢰를 쌓는 가장 중요한 출발점"이라며, "교육을 통해 친절과 소통의 가치를 실천해 나가는 공직자가 되어 주기"를 부탁했다.
#교육 #친절 #진행 #친절마인드 #함양 #직원 #접목 #키워드 #주제 #이론 #출발점"이 #행복하게hrd #공직자 #실시 #공직문화 #걸쳐 #높이 #지속적인 #행정서비스 #소통 #방법 #함양' #방식 #600여명 #대상
[PD수첩] 특집 PD수첩 <긴급취재 : 서울의 밤 3?탄핵 대통령>
11시간전 MBC
‘공동 선두’ 오른 현대모비스, 선전 비결은? 이우석·서명진 등 젊은 선수들 성장세
20시간전 경상일보
오정연, 난자 냉동 고백하며 솔직한 속내 드러내… "22개 냉동, 힘든 시절 전영미에 의지"
6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골 때리는 그녀들] ‘골때녀’ 세계관 최강자 가린다! ‘FC스트리밍파이터’ VS ‘FC월드클라쓰’ 제2회 챔피언매치!
6시간전 SBS
여경래 셰프, '흑백요리사' 광탈? '라디오스타'서 솔직한 입담과 중식 대가의 자존심 공개
7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