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강좌는 올해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운영한 '웃음가득 할미교실'의 공예품 만들기 수업에 주민들의 호응이 좋아 그 의견을 반영하여 개설하게 되었으며, 목공품 경대를 직접 색칠하고 꽃무늬를 새기며 꾸며보는 수업을 이어갔다.
이에 최삼식 주민자치위원장은 "주민들이 서로 대화하고 도와주며 즐겁게 활동하는 모습을 보니 매우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도 주민들의 의견을 고루 반영하여 두루 참여할 수 있는 주민자치센터를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전병철 덕곡면장은 "주민자치위원회와 주민들이 어우러져 함께 하는 모습을 보니 주민자치의 작은 모습을 보는 것 같아 기쁘다.
#주민 #주민자치위원회 #의견 #수업 #어우러져 #호응이 #프로그램이 #대화 #주민자치 #운영 #모습 #앞으로 #삶아 #주민자치위원장 #덕곡 #17일 #반영 #목공예(경대만들기 #만들기 #매우 #활동 #고루 #꾸며보 #덕곡면장 #같아
거창군, 화장시설 건립지역 명칭 '천상공원' 선정 - 경남데일리
8시간전 경남데일리
[2024 SBS 트롯대전] ‘2024 SBS 트롯대전’ 이찬원, "한 해 대미 장식하게 되어 매우 영광"
9시간전 SBS
황정음, 이혼 소송 후 불면증 겪고 수면제 복용 고백…“지금은 너무 잘 자”
6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샤이니 종현, 7주기…여전히 팬들의 마음속에 살아 숨쉬는 ‘영원한 별’
6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골 때리는 그녀들] ‘골때녀’ 세계관 ‘No.1 챔피언’ 타이틀 쟁탈전! ‘스트리밍파이터’ "우리가 ‘월클’ 발목 잡을 것"
9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