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교교회는 이전부터 이웃들을 위한 성금과 생필품 기부를 이어 왔으나, 올해 경제적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임에도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며 주위에 감동을 더했다.
진교면은 이날 기부된 물품을 거동이 불편한 노인이나 장애인, 한부모 가정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 전달할 계획이다.
권동진 목사는 "꾸준히 이웃사랑을 실천해 더불어 사는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나가는 데 일조하고 싶다"며, "이번 기부로 인해 건강한 기부문화가 자리 잡는 선한 영향력이 전파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노기붕 진교면장은 "관내 취약 가구를 위해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권동진 목사님, 박현준 장로님, 박희성 집사님을 비롯한 교인분들께 깊은 감사를 표한다.
#기부 #이웃 #실천 #위문품 #나눔 #권동진 #진교 #목사 #경제적 #어려운 #진교교회 #물품 #왔으나 #전달 #이웃돕기 #이전 #건강 #생필품 #일조 #비롯 #이불 #성금 #필요 #박희성 #부담
“반항아, 시인, 천재, 전설”, 세계를 매혹한 록커의 모든 신화 ... "도어즈" 드라마틱 보도스틸 공개!
17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SBS 스페셜] 2025년 화려한 라인업 공개. 장나라·허준호·엑소(과학 커뮤니케이터) 참여. ‘육체실험2’, ‘갱단과의 전쟁’, ‘The 빵’
12시간전 SBS
이재성 “아쉬웠던 요르단전, 잊을 수 없어”
22시간전 경상일보
함지훈(현대모비스), 농구영신 매치서 시즌 최다 15점 활약
22시간전 경상일보
[SBS 나의 완벽한 비서] OST 라인업 공개! 폴킴-권진아-샘김-민니((여자)아이들) 등 인기 아티스트 대거 참여
7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