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공연은 40인조의 영남국악관현악단(지휘 김현호)의 라이브 연주와 함께 '미스터트롯2'에서 최종 2위를 차지한 파워풀한 보이스의 박지현, 깊은 감동을 선사하는 가창력의 소유자 정미애, 시원한 고음으로 '트로트 여신'으로 자리 잡은 은가은, 부드러운 감성과 감동을 전하는 김호연 등이 출연하여 다양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구인모 (재)거창문화재단 이사장은 "2024년 보내주신 성원과 사랑에 깊이 감사드리며 2025년 신년콘서트를 시작으로 많은 공연을 준비하고 있으니, 군민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예매는 1월 3일 오전 10시부터 거창문화재단 홈페이지(gccf.or.kr)에서 인터넷 예매가 가능하며 같은 시간에 거창문화센터 공연장 로비에서도 현장 예매가 진행된다.
공연과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재)거창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문의전화(055-940-846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감동 #선사 #예매 #공연 #가능 #인터? #재)거창문화재단 #1월 #현장 #40인조 #사항 #가창력 #자세 #감성 #박지현 #거창문화재단 #무대 #홈페이지 #이사장 #시작 #김호연 #준비 #예술가족 #10시 #홈페이지(gccf.or.kr)
김보미, 둘째 출산 앞두고 10일째 입원... "건강하게 낳고 퇴원할게요"
1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제주도, 주택 중개수수료 지원 확대..2억 5,000만 원 투입
7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송지은♥' 박위, 무안공항 참사 애도하며 콘텐츠 공개 중단 "너무 가슴이 아프다"
9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서귀포보건소, 2025년 1월부터 임신·출산 지원 강화
7시간전 제주환경일보
Exo-born Tao reveals happy newlyweds after marrying Xu Yi Yang... "Happy new year"
10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