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군의회는 2일 산청군의회 본회의장에서 "2025년도 산청군의회 시무식과 반부패·청렴 실천 결의대회"를 실시해 투명하고 공정한 조직문화를 조성하고 신뢰받는 공직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이날 김수한 의장을 비롯한 군의원과 의회사무과 직원들이 참석해 공직사회의 부패 예방, 금품·향응수수 금지 등의 반부패 청렴 향상을 결의하며 공정과 책임에 기반한 역량 있는 공직사회 실현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김수한 의장은 "의원 및 의회소속 공무원들의 청렴 실천 결의를 통해 청렴한 의정활동 문화를 조성하고 군민으로부터 신뢰받는 의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산청군의회는 청렴 문화 정착과 조직 내 청렴도 향상을 위해 △ 외부 전문강사 초청 4대 폭력예방 및 부패방지 교육 실시 △ 청렴소리함 운영 △ 업무추진비 집행 교육 실시 △ 이해충돌방지제도 이행상황 점검 △ 부패방지 제도 구축 등 다양한 청렴 정책들을 추진해 2025년 청렴도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할 계획이다.
#청렴 #향상 #산청군의회 #실천 #2025년 #문화 #결의 #반부패 #조성 #구축 #의정활동 #교? #실시 #공무원 #정책 #조직 #결의대회 #신뢰받 #노력 #공정 #꾸준히 #부패방지 #의원 #의장 #·청렴
김보미, 둘째 출산 앞두고 10일째 입원... "건강하게 낳고 퇴원할게요"
1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임영웅 콘서트, 국가애도기간 속 묵묵히 이어져... 희생자 애도
9시간전 메디먼트뉴스
Exo-born Tao reveals happy newlyweds after marrying Xu Yi Yang... "Happy new year"
10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송지은♥' 박위, 무안공항 참사 애도하며 콘텐츠 공개 중단 "너무 가슴이 아프다"
9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서귀포보건소, 2025년 1월부터 임신·출산 지원 강화
7시간전 제주환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