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언 김지민이 연인 김준호와의 결혼 후 각방을 쓰겠다는 의사를 밝혀 화제를 모았다.
김지민은 "여행 갈 때도 항상 방을 따로 잡아서 잔다"며 "각자 방에서 숙면을 취하고 다음 날 만나면 컨디션이 최상이더라"고 솔직한 심정을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김준호는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김지민에게 프러포즈를 하며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김지민과 김준호는 KBS 공채 개그맨 선후배 사이로, 2022년 4월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 연애를 이어오고 있다.
#김지민 #김준호 #밝혀 #화제 #프러포즈 #결혼 #예능 #공채 #연인 #심정 #새끼 #의사 #여행 #웃음 #인정 #최상이더라 #컨디션이 #항상 #열애 #잡아 #2022년 #4월 #솔직 #선후배 #사이
배우 이민호, 8년 만의 아시아 팬미팅 투어 ‘MINHOVERSE’ 개최!... 아시아 7개 도시에서 팬미팅 투어 이어 나간다.
14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죽을 때까지도 아내 외도 의심했는데…범인은 엄마? 시아버지-남편 DNA 불일치로 뒤바뀐 ‘고부 운명’
14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나의 완벽한 비서’ 최희진,... 특별출연해 존재감을 뽐냈다.
14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1승’ 유키로 시청자 마음에 사로잡은 배우 이민지,... ‘언더커버 하이스쿨’로 돌아온다.
14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구해줘! 홈즈] 김숙 “과거, 압구정동 대표아파트 매매 기회 3번 있었지만 모두 놓쳐…”
11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