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수영은 "요즘 같은 고물가 시대에는 냉장고에 넣어두고 두고두고 꺼내 먹을 수 있는 밑반찬이 중요하다"며 진미채볶음을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특히, 류수영의 진미채볶음 레시피는 기존의 진미채볶음과는 차별화된 조리법으로 눈길을 끈다.
류수영의 진미채볶음 레시피는 10분이라는 짧은 시간 안에 만들 수 있을 만큼 간단하면서도 깊은 맛을 자랑한다.
류수영의 혁신적인 진미채볶음 레시피는 1월 10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시피 #진미채볶음 #류수영 #혁신적인 #맛본 #중요 #차별화 #끊임없이 #찾았 #선택 #10분이라 #프라이팬 #요즘 #1월 #스태프 #냉장 #간단 #실제 #시대 #입맛 #보관 #않아 #조합 #달구지 #넣어두
[SBS 궁금한 이야기Y] 구독자에게 돈을 요구하는 인플루언서의 은밀한 제안 / <최진사 고가>의 사라진 ‘문짝’
13시간전 SBS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배우 김정진, 쿠팡플레이 시리즈 ‘뉴토피아’ 캐스팅 … 신선한 연기 변신 ‘기대’
20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2024 APAN Star Awards ‘신인상’ 수상한 배우’ 노재원 ... 오징어 게임’에 이은 차기작 행보 ‘세계가 주목!
20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세계가 극찬한 리얼리즘 연기의 정수, 양익준 주연! 영화 "고백" ... 2월 국내 개봉을 확정!
20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주현영, SNL 하차 루머 직접 해명 "김건희 패러디 아닌 배우 활동 집중"
12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