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군이 보건복지부 주관 '2024년 의료급여사업 평가'에서 3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보건복지부는 의료급여사업 종사자의 사기진작과 운영 내실화를 위해 매년 전국 지자체를 대상으로 사업 운영 평가를 시행하고 우수기관과 유공자를 발굴·포상하고 있다.
이번에는 수급권자 의료급여 이용 실적, 의료급여사업 홍보 등 5개 분야 11개 지표를 기준으로 종합적으로 평가해 전국의 우수 지자체 18곳을 선정했다.
하승철 하동군수는 "체계적인 사례관리로 의료사각지대를 해소하고 의료급여 서비스의 질을 높여 내실 있는 복지사업을 꾸려가겠다"고 밝혔다.
#의료급여사업 #보건복지부 #하동군 #의료급여 #이용자 #실적 #서비스 #이용 #선정 #지자체 #종사자 #홍보 #2024년 #전국 #평가' #운영 #우수기관 #수급자 #시행 #사업 #연계 #사례관리 #우수 #해소 #대상
송중기, 아내 케이티의 요리 실력 자랑…"콜롬비아 요리부터 한국 전복죽까지"
8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송중기, 아내 케이티와 '여보' 애칭 사용…이희준은 '여봉봉'
8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복면가왕 '선물 꾸러미', 정체는 배우 정혜인! 숨겨둔 가창력 공개
8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노사연 "유인나 신비로워..." 14년전 신인 유인나에 한눈에 반한 썰 大 방출!
11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SBS 나의 완벽한 비서] 최고 시청률 14%, 완벽한 상승세 탔다! 한지민, 이준혁에 "잘생겼다" 취중진담, 가까워진 완벽 커플, 이대로 키스까지?
5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