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회의에는 신명기 군의원, 조삼술 군의원, 양무천 가야농협장, 26개 마을 이장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또한 2025년 이장협의회 회장으로 대전마을 이종택 이장이 선출되었으며, 2025년에 시행될 군민과의 대화, 제24회 합천 벚꽃마라톤대회, 산불방지 캠페인 등 주요 사업이 공유되었다.
이종택 이장협의회 회장은 "2024년에 수고하신 이범기 전임 회장님과 이장님들께 감사드리며, 선후배 이장님들의 조언을 수렴해 화합하는 이장단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화종영 가야면장은 "가야면을 위해 헌신하시는 이장님들께 감사드리며, 2025년 푸른 뱀의 기운을 받아 더욱 발전하는 가야면이 되도록 적극적인 소통 행정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이장협의회 #감사드리며 #2025년 #회장 #이장님들께 #푸른 #회의실 #시행 #선출되었 #이장 #군의원 #이종택 #조삼술 #이장회의 #대전마 #선후배 #양무천 #회장님 #2024년 #화합 #헌신하시 #수렴 #신명기 #제24회 #이장님
[SBS 골 때리는 그녀들] ‘액셔니스타’, ’탑걸’ 2대 1로 꺾으며 G리그 첫 승리…최고 6.4%로 수요 예능 1위!
9시간전 SBS
정성일, '트리거'에서 색다른 매력 발산하며 인생 캐릭터 예약
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장세림, ‘자연산 미모’ 실화? ... 한림예고 시절 사진 전격 공개!
15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전효성, 고위 공무원 범죄 충격 실화에 녹화 중 눈물! ‘이름없는 기술자’ 고문 경찰 이근안 사건 편!
9시간전 SBS
[구해줘! 홈즈] 배우 박성웅, 양세형과 함께 콩트 삼매경! 고퀄리티 누아르 연기에 ‘시선 집중’
11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