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대양면(면장 박창열)은 21일 대야면사무소 회의실에서 김윤철 군수를 비롯한 공무원과 대양면민이 참석한 가운데 '2025 대양면민과의 대화'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합천군의 군정운영방향을 설명하고, 대양면민의 생생한 현장 의견을 군정에 반영하기 위해 개최되었으며, 군정 현황 설명, 면정보고, 대양면민과의 대화 순으로 진행되었다.
김 군수는 이어 "이번 대양면민과 대화에서 허심탄회한 대화를 통해 군정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대양면의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뜻깊은 시간을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창열 대양면장은" 김윤철 합천군수를 모시고 2025년 대양면민과 대화 시간을 갖게 되어 감사하다" 며 ▲백암보 연결용수로 공사 ▲농어촌도로 303호선(남암지구)재포장공사 ▲이계점터 용수로 교체 및 담진일부 개선공사 등을 김윤철 합천군수에게 건의했다.
#대양면민 #대화 #합천군수 #김윤철 #허심탄회 #군정 #박창열 #군수 #설명 #합천 #대양면장 #갖게 #면정보 #성황리 #0 #면민 #2025년 #생생 #진행되 #새롭게 #현황 #개선공사 #회의실 #확보 #경제적
갑자기 나타난 10년 전 첫사랑 ... 영화 "장난을 잘 치는 타카기 양" 3월 5일 개봉
14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라스 폰 트리에 감독이 선사하는 가장 우아하고 황홀한 SF 판타지 ... 영화"멜랑콜리아" 1월 28일(화) 재개봉!!
14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MBC<실화탐사대> 성범죄자 아빠를 잡아주세요
9시간전 MBC
[구해줘! 홈즈] 하석진 “송파구 배명고 시절 여학생에게 인기 없었다. 나는 공부만 하던 ‘아싸’”
10시간전 MBC
"뽀로로 극장판 바닷속 대모험"... 코스튬 무대인사 & 대형 벌룬 이벤트 진행 확정!
14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