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은 22일 군민들에게 누이센터의 본격적인 건립을 알리는 동시에 안전 시공을 기원하는'누이센터 착공식 및 안전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2시 누이센터 건립 부지인 함양읍 운림리 31-19번지에서 열린 행사에는 진병영 함양군수, 배우진 군의회 부의장, 김재웅 경남도의회 의원, 이춘덕 경남도의회 의원, 손대협 함양소방서장 등 관내 기관 및 사회 단체장들과 청년단체에서 참석했다.
행사는 센터 건립 경과보고를 시작으로 기념사 및 축사, 안전 결의문 낭독, 기념 시삽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특히 시공사와 감리단에서 군민들에게 직접 안전 시공을 다짐하는 결의문을 낭독하며 무사고·무재해 시공을 약속했다.
진병영 군수는 기념사에서 "누이센터는 이름 그대로 군민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라며 "우리 군의 부족했던 생활 서비스 기반을 획기적으로 개선해 군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정주 여건을 개선하는 데 크게 이바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누이센터 #안전 #군민 #시공 #건립 #결의문 #청년 #직접 #제작소 #알리 #본격적인 #개선 #기념사 #부지 #축사 #착공식 #낭독 #경남도의회 #공간 #의원 #가진 #무사고·무재 #누구나 #그대 #높이
유승범, 돌연 활동 중단 이유…20억 빚, 아내 유산, 공황장애까지
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런닝맨] ‘런닝 상인회’가 떴다! 팔아야 사는 '런닝맨' 상인들의 장사 전쟁 공개
8시간전 SBS
SBS 특별기획 [참 똑똑한 농사, 당신의 식탁을 바꾸다] 농업의 상식을 깨는 특별한 농사 '스마트팜'!
8시간전 SBS
'이혼숙려캠프' 아내, 7살 연하 남편 '넘치는 식욕·성욕'에 SOS…한 달 식비 300만원
17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허 일병 의문사' 아버지의 외로운 싸움에 윤도현X오대환X조수향 끝내 눈물!
8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