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가야면 주민자치회(회장 이정범)는 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2025년 첫 정기회의를 개최하며 새로운 한 해의 시작을 알렸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는 주민자치회원 30여명이 참석했으며, 2024년 결산보고 및 2025년 주민자치 운영 방향과 주민자치센터 운영에 관한 사항을 논의했다.
이정범 주민자치회장은 "가야면의 발전을 위해 모여주신 회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지난 사업을 돌아보며 부족한 점은 개선하고 장점은 극대화해 살기 좋은 가야면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화종영 가야면장은 "지역화합을 위해 노력하는 주민자치회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가야면의 특색있는 자치프로그램이 발굴될 수 있도록 행정에서도 적극적으로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가야 #감사드리며 #주민자치회(회장 #살기 #발전 #만들도록 #특색있 #주민자치회장 #주민자치 #2025년 #합천군 #운영 #회의실 #회원 #회원분들께 #사업 #방향 #정기회의 #결산보 #주민자치센터 #지역화합 #행정에 #장점 #주민자치회 #자치프로그램이
[SBS TV 동물농장] 새로운 가족에 심쿵! 귀여움에 말문을 잃은 김재우 ♥ 조유리 부부
10시간전 SBS
[SBS 미운 우리 새끼] ‘대화가 필요해’ 현실판! 대화 無, 숨 막히는 이동건 가족 홍천 여행기 공개!
10시간전 SBS
산청도서관 평생학습·별밤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5시간전 경남도민신문
창원시, 해양레포츠 자격증 취득 교육비 선착순 지원 - 경남데일리
10시간전 경남데일리
[SBS K-POP 더 비기닝 : SMTOWN 30] 카리나 X 원빈 X 시온까지… ‘비주얼 맛집’ SM 캐스팅 노하우 풀어낸다
10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