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7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을 포함해 총 13개 후보에 오르며 올해 최다 후보의 주인공이 된 최고의 뮤지컬 영화 "에밀리아 페레즈"가 3월 12일(수) 개봉을 확정했다.
개봉일 확정과 동시에 공개된 "에밀리아 페레즈" 예고편은 주인공 '리타(조 샐다나)'가 의문의 여성 '에밀리아(카를라 소피아 가스콘)'를 만나고 갑자기 표정이 바뀌는 장면으로 시작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멕시코의 갱단 보스 '마니타스 델 몬테'의 성전환 수술을 돕기 위해 의사를 찾는 변호사 리타의 과거가 펼쳐지고, 황홀한 뮤지컬 음악에 맞춰 나오는 주인공들의 모습이 영화 속 이야기에 대한 기대를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제97회 아카데미 시상식 작품상, 감독상, 여우주연상 포함 13개 최다 후보에 오르며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오른 "에밀리아 페레즈"는 현재 전 세계 영화제 84개 부문 수상, 223개 부문 후보에 오르며 높은 작품성을 입증하고 있으며, 타임지, 사이트 앤 사운드, 인디와이어, 더 가디언, 더 할리우드 리포터, 베니티 페어 등 해외 유수 매체로부터 '올해 최고의 영화'로 뽑히며 뮤지컬 영화의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다.
#후보 #오르며 #에밀리아 #영화 #페레즈 #13개 #뮤지컬 #주인공 #시상식 #부문 #작품상 #뽑히며 #포함 #아카데미 #정체 #모습이 #공개 #대화 #떠오른 #매체 #수상 #이야기 #예고편 #사람이 #역사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얼굴도 이름도 모른 채 25년 전 헤어진 아들 만날 수 있을까 ... ‘탈북 브로커’로 가장한 악질 사기꾼에 데프콘 격분
3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SBS 너는 내 운명] ‘결혼 11년차’ 차지연♥윤태온 부부의 이혼 위기 고백! ‘동상이몽2’ 올해 ‘최고 시청률’ 기록
2시간전 SBS
제주시, “디지털 대전환 시대, 디지털 능력 키워요”
2시간전 제주환경일보
미스맥심 하윤아X지니, 밀착 트윈 화보 선보여 ... 하윤아, 어디든 자신 있게 제 매력을 보여드릴게요!”
3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구해줘! 홈즈] 위너 김진우 “목포의 딸 박나래 인기? GD가 와도 안 돼!”
2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