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일 중국 하얼빈 헤이룽장 빙상훈련센터 스피드스케이팅 오벌에서 열린 하얼빈 동계아시안게임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팀 스프린트에 출전한 김준호, 차민규, 조상혁이 질주하고 있다. 연합뉴스
2025 하얼빈 동계 아시안게임에 출전한 대한민국 선수단이 메달 레이스 사흘째인 10일엔 금메달은 추가하지 못한 채 스피드 스케이팅과 스노보드에서 은메달 하나와 동메달 2개를 더했다.
우리나라는 이날 스피드 스케이팅에서 은메달과 동메달을 하나씩, 스노보드에서 동메달 하나를 획득해 이번 대회 개막 이후 금메달 11개와 은메달 10개, 동메달 9개를 따냈다.
한국은 금메달 21개, 은메달 18개, 동메달 15개를 수확한 개최국 중국에 이어 종합 2위를 지켰다. 3위는 금메달 4개, 은메달 4개, 동메달 9개의 일본이다.
에이비일팔공, 게임 플랫폼 '플레이오' 성과 최적화
6시간전 더게임스데일리
SBS 특별기획 [참 똑똑한 농사, 당신의 식탁을 바꾸다] 농업의 상식을 깨는 특별한 농사 '스마트팜'!
8시간전 SBS
'나솔사계' 국화, 핑크빛 무드 끝…10기 영식에 "남녀 관계는 NO" 단호한 선긋기
17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허 일병 의문사' 아버지의 외로운 싸움에 윤도현X오대환X조수향 끝내 눈물!
8시간전 SBS
'이혼숙려캠프' 아내, 7살 연하 남편 '넘치는 식욕·성욕'에 SOS…한 달 식비 300만원
18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