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군은 해빙기 재해취약시설에 대한 안전점검을 추진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점검은 지난 14일 시작으로 오는 3월 31일까지 사면·급경사지, 재해예방사업장 등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산청군은 이번 안전점검 결과에 따라 인명피해 우려가 높은 급경사지는 붕괴위험지역 지정·고시 등 중기계획에 적극 반영하고 긴급한 위험요인은 신속히 보수·보강할 계획이다.
이승화 군수는 "해빙기에는 작은 부주의가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다"며 "취약시설에 대한 꼼꼼한 점검 등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해 군민 생명과 재산 보호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재해취약시설 #해빙기 #안전점검 #192곳 #산청군 #급경사지 #부주의 #점검 #인명피 #우려 #붕괴위험지역 #추진 #예방조치 #안전사 #14일 #군수 #꼼꼼 #반영 #위험요인 #취약시설 #지정·고시 #지역 #중기계획 #31일 #적극
MBC, 대한민국 배경영상 상세 설명문 데이터 구축으로 국내 멀티모달 AI 발전 및 확산에 기여
12시간전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 <나눔을 실천하며 끊임없이 성장하는 가수 박남정,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황금손 출연>
15시간전 MBC
제주서부농기센터, 노지감귤·만감류 2개 과정 교육생 선착순 모집
15시간전 제주환경일보
<특파원보고 세계는 지금> 러-우 전쟁 3년, 전쟁 당사자 유럽·우크라이나 제외한 미-러 협상 중?
12시간전 KBS
펀컴 '듄: 어웨이크닝' 캐릭터 생성 모드 오픈
10시간전 더게임스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