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태완 의령군수는 지난 10일부터 19일까지 13개 읍면을 순방, 민원 최접점에 있는 민원실무자와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 기간에 오 군수는 민원 최일선에서 근무하는 담당자가 느끼는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 군수는 지난해 좋은 평가를 받은 군민 민원서비스 만족도 점수를 언급하며 "군민들이 실질적으로 변화를 체감할 수 있는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오태완 군수는 ""민원업무는 단순한 행정절차가 아니라, 군민의 목소리를 듣고 그들의 삶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일"이라며 "직원들이 좀 더 편안한 환경에서 일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군수 #민원 #군민 #최접점 #최일선 #민원서비스 #목소리 #언급 #순방 #담당 #실질적 #행정절차 #운영 #민원실무자 #민원업무 #오태완 #추세 #스트레스 #기간 #간담회 #위한힐링프로그램 #의령군수 #일"이 #직원 #점수
한국쌀전업농전남도연합회 간담회 개최…“쌀산업 위기 해결책 모색”
1시간전 한국농업신문
MBC, 대한민국 배경영상 상세 설명문 데이터 구축으로 국내 멀티모달 AI 발전 및 확산에 기여
14시간전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 <나눔을 실천하며 끊임없이 성장하는 가수 박남정,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황금손 출연>
17시간전 MBC
<특파원보고 세계는 지금> 러-우 전쟁 3년, 전쟁 당사자 유럽·우크라이나 제외한 미-러 협상 중?
14시간전 KBS
제주서부농기센터, 노지감귤·만감류 2개 과정 교육생 선착순 모집
17시간전 제주환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