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가 한반도에서 가장 먼저 새해 일출을 볼 수 있는 '천성산 해맞이 행사'를 지역을 대표하는 관광축제로 확대하는 방안을 모색하고 나섰다.
양산시는 20일 오후 2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5년 1월 1일 진행된 '천성산 해맞이 행사'에 대한 평가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에는 해맞이 행사 진행과 관련 양산시 10개 부서를 비롯해 양산경찰서 양산소방서 시민안녕기원제를 주관한 양산라이온스클럽이 참석한 가운데 행사 추진실적 및 문제점, 개선방안, 향후 발전방향 등을 논의했다.
참석자들은 천성산 해맞이 행사의 규모가 매년 확대되고 있고 국내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다채로운 문화행사 등 콘텐츠를 보강해 양산을 대표하는 관광축제로 도약해야 한다는 데에 의견을 모았다.
#해맞이 #행사 #천성산 #진행 #지역 #추진실적 #참석 #관광축제 #의미있 #셔틀버스 #대표 #규모 #평가보고회 #진입 #일출 #양산방문 #준비하겠 #부족 #확충 #2026년 #참석자 #보고회 #확대 #양산시 #양산
[토밥쏜다2] '사투리 다정남 이상형' 찾는 '2년 반' 솔로 히밥에 ... "그냥 다정한 사람 만나" ‘유부녀 1일 차’의 돌직구!
2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대세남' 배우 황동주 ... 남다른 센스의 '연하 남친룩의 정석' 패션으로 주목
1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 양세형, 출산 현장 다녀온 후 효자 변신 ... 엄마의 고통 간접적으로 느껴”
2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배우 권다함, 넷플릭스 시리즈 ‘악연’부터 영화 ‘파란’-‘파과’까지… ‘믿고 보는 배우’ 입증ing
2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제주자치경찰위원회,‘길라잡이 소통단’공개 모집
19시간전 제주환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