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는 지난 9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민선8기 후반기의 변화와 소통, 시민 중심의 행정 구현을 위해 시민들의 다양한 여론을 수렴하고 시정에 반영할 시정모니터 32명을 새롭게 위촉했다. 이날 위촉된 시정모니터는 4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주부, 농업인, 소상공인, 전문직 등 사회 각계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시민으로 구성돼 시정모니터 활동에 따른 행정의 투명성과 신뢰도가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시정모니터는 임기 2년 동안'밀양을 빛나게 시민을 행복하게'라는 시정 비전 실현을 위해 시의 정책과 동향을 모니터링하고 시민들의 눈과 귀가 되어 시정 평가와 의견 개진으로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 계획이다. 한편 민선8기 후반기 시정모니터를 이끌 회장으로 선출된 초동면 윤성재 회장은"회원들과 마음을 모아 시정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선출 소감을 밝혔다.
#시민 #시정 #시정모니터 #구성돼 #후반기 #행복하게'라 #발전 #반영 #이끌 #활동 #밀양 #중심 #펼치 #구현 #소통 #모니터링 #여론 #빛나게 #변화 #위촉 #40대 #32명 #임기 #의견 #비전
'박시은♥' 진태현, 반려견 수술 소식 전해 "너무 슬프다"
1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故김형은 18주기, 동료들의 끊임없는 추모..."그립고 보고 싶다"
23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서귀포시서부종합사회복지관, 마을 그림책 7집 출판기념식 진행
19시간전 제주환경일보
[SBS 스페셜] 육체실험 2 - ep.4 작심루틴. 과학 커뮤니케이터 ‘엑소’의 루틴 만들기. ‘갓생’을 살고 싶은 자, 루틴의 과학에 주목!
18시간전 SBS
025 대한펜싱협회 유소년 국가대표선수 선발전.전국 남·녀 종목별 오픈펜싱선수권대회 겸 국가대표선수선발대회 개최!!
1일전 한국스포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