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일 향년 43세로 세상을 떠난 고 휘성의 발인이 16일 오전 7시 엄수된다.
특히 당초 유가족은 큰 슬픔과 충격으로 인해 장례 절차 없이 부검 직후 바로 화장을 하는 것을 고려하기도 했으나, 고심 끝에 빈소를 차리고 조문을 받기로 결정했다.
휘성의 친동생은 "제 가족들이 너무나도 큰 슬픔에 빠진 상태라 누구보다 형을 사랑했던 어머니의 건강을 염려해 가족끼리만 조용히 장례를 치르려고 결정했었다"라며 "하지만 형을 기억하고 사랑해 주셨던 많은 분들께 가수 휘성, 그리고 인간 최휘성을 추모하고 보내줄 수 있는 시간과 장소를 마련해 드리는 게 예의라고 생각돼 늦게나마 빈소를 꾸리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휘성은 2002년 정규 1집 '라이크 어 무비'를 발매하며 데뷔했다.
#휘성 #발인 #10일 #가수 #데뷔 #빈소 #얻었 #인간 #떠난 #2002년 #친동생 #절차 #기억 #부검 #오전 #고심 #직후 #국립과학수사연구원 #차리 #사랑 #충격 #장례 #사망 #부담 #늦게나마
[SBS 사계의 봄] 하유준-박지후-이승협, 세 사람의 우당탕탕 동거 생활 X 삼각 로맨스 예고! “58초간 이어진 심쿵과 웃음 폭격!” ‘3차 티저’ 전격 공개!
7시간전 SBS
김호중, '음주 뺑소니' 2심 징역 2년 6개월 불복… 대법원에 상고장 제출
10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임세미, "아버지가 먼저 꼬꼬무 출연" 임만규 형사 이어 임세미 리스너 첫 출격!
7시간전 SBS
제주도, 저소득층·장애인 등 1,326명에 평생교육이용권 지원
7시간전 제주환경일보
동광초학부모회, 가정의달 '카네이션 꽃바구니 만들기' 개최
40분전 헤드라인제주
'나솔사계' 장미, 22기 영식 '사과봇' 태도에 폭발 "설명 없이 죄송하다는 말만…"
11시간전 메디먼트뉴스
[토밥쏜다2] '사투리 다정남 이상형' 찾는 '2년 반' 솔로 히밥에 ... "그냥 다정한 사람 만나" ‘유부녀 1일 차’의 돌직구!
14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제주Y신협, 제주YMCA에 청소년육성기금 6백만원 후원
9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제주 광양초, 교육가족 '광양어울림 한마당' 행사 성황리 개최
6시간전 헤드라인제주
서동주, 4살 연하 '훈남' 예비 신랑 얼굴 첫 공개… 6월 29일 성남서 결혼, 축가 프롬·사회 남도형
6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