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데뷔 20주년 활동에 대한 질문에 은혁은 "멤버들도 모른다"며 궁금해했고, 신동은 "여기서 최초 공개인데, 제가 일주일 전부터 술을 끊었다.
은혁은 최근 솔로 앨범 활동 당시 '1위 공약'으로 "은퇴하겠다"고 말했던 일화를 털어놓으며 "당시 1위를 할 줄 몰랐다.
하지만 은혁은 1위를 차지했고, 동해는 '은퇴해' 카드를 들고 은혁을 응원(?)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신동은 "요즘 아이돌들은 앨범을 디지털로 내서 앨범 판매 점수가 0점인데, 은혁은 실물 앨범 판매 점수가 높아 1위를 한 것"이라며 '팩트 폭력'을 가했고, 탁재훈은 "변명 마시고 은퇴하시면 되잖아요"라고 말해 은혁을 당황하게 했다.
#은혁 #1위 #데뷔 #앨범 #20년 #당시 #신동 #판매 #슈퍼주니어 #실물 #응원(?) #연애 #점수 #0점 #질문 #멸치'라 #원래 #이야기 #자아냈 #카드 #탁재훈 #멤버들 #디지털 #활동 #되잖아요"
'나솔사계' 네 번째 '한번 더 특집' 시작...24기 광수·19기 정숙·17기 옥순 '총출동' 역대급 라인업
16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불후의 명곡' 박완규♥백청강, '살벌 사제' 딛고 '오 마이 스타' 무대..."'비와 당신'에 암 투병 사연 담아"
17시간전 메디먼트뉴스
'하트시그널3' 서민재, 혼전임신 후 '아기 아빠에게 연락해달라' 충격 호소...스토킹 피소까지
16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제주보건소, ‘건강한 경로당 만들기’사업 추진
21시간전 제주환경일보
고현정, 54세 믿기 힘든 '초동안' 미모+가녀린 각선미...깜짝 근황
16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