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영자와 랜덤 데이트를 한 영식은 영자를 1순위로 생각하는 영수를 따로 불러 대화를 나눴다.
영식은 "영자도 마음에 두고 있는 사람이 있기는 한데 영수는 조금 희박할 것 같다.
이에 영수는 "거리가 안 좁혀진다"고 털어놓았고, 영식은 "거리를 안 좁히는 것일 수 있다.
앞서 상철에게 거절당했던 영자는 선택을 되돌릴 수 없는 상황이었기에, 영수가 아닌 상철의 손을 잡았다.
이를 지켜본 영수는 "영자가 나를 선택 안 할 수도 있겠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그 상황이 되니까 너무 아팠다.
#영자 #영식 #영수 #선택 #랜덤 #마음 #데이트 #거리 #영철 #사람이 #남녀끼리 #아닌 #불러 #생각 #이성 #상황이었기 #한숨 #가버 #거절당했던 #영호 #지켜본 #인터뷰 #1순위 #희박 #그랬
[SBS 런닝맨] 첫 등장부터 충격 비주얼 ‘자연인’ 최다니엘, 최고 시청률 6.2%까지 치솟아
34분전 SBS
[SBS 너는 내 운명] '흑백요리사' 이모카세, 이중생활 현장 발칵?! 긴생머리→MZ 패션→뾰족 구두까지 대변신!
44분전 SBS
[SBS 런닝맨] 다시 터진 지예은 몸무게 논란 “몸무게 58kg 아니야” VS “그럼 그 이상?”
45분전 SBS
[SBS 런닝맨] 김종국, 최다니엘 위한 수제 케이크 만들기 도전! 뜻밖의 재능 발견에 "나 왜 잘하지?"
48분전 SBS
[SBS 보물섬] 박형식VS이해영 父子 결국 대면, 격정적 감정 소용돌이
1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