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수현 측이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 운영자 김세의와 고(故) 김새론 유족을 상대로 법적 대응을 더욱 강화했다.
그러면서 "이에 골드메달리스트와 김수현 배우는 김세의와 故 김새론 배우의 유족에 대하여 신속히 추가고소·고발 조치하였음을 알려드리고, 이들이 법과 원칙에 따라 처벌받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임을 알려드린다"고 강조하며 강경한 법적 대응 방침을 밝혔다.
김새론 유족 측은 지난 3월부터 가세연을 통해 김새론이 만 15세였던 2016년부터 김수현과 6년간 교제했다는 주장을 지속적으로 펼쳐왔다.
가세연과 김새론 유족 측은 지난 7일 기자회견에서 김수현을 아동복지법위반 및 무고죄로 고소했다고 밝히며, 김수현이 미성년자였던 김새론에게 음란 행위를 시키거나 성희롱 등 성적 학대 행위를 했다고 주장해 논란을 증폭시켰다.
#김새론 #배우 #김수현 #유족 #김세의 #7일 #운영자 #기자회견 #가세연 #유포 #법적 #고(故 #위조 #논란 #대응 #미성년자였던 #3월 #6년간 #주장 #2016년 #상대 #아동복지법위반 #사진 #소속사 #측이
[SBS 사계의 봄] 하유준-박지후-이승협, "신감각 K-청춘 음악 로맨스 드라마! 전 세계 설렘 돌풍 일으킨다!"전 세계 187개국 선판매 완료! 글로벌 팬심 사냥 시작!
15시간전 SBS
'편스토랑' 이정현♥의사 남편, 육퇴 후 꿀맛 일탈! 맑은 대구탕에 소주 한 잔… "우린 이제 육아 동반자" 현실 부부 수다 폭소
1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서귀포시, 저소득 다문화가족 자녀 교육활동비 지원
14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제주도교육청, 제3회 마약류 피해예방 홍보콘텐츠 공모전 개최
13시간전 헤드라인제주
‘남해군-쏠비치 남해 개장TF’업무협의 - 경남데일리
17시간전 경남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