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는 지난 13일 시청 본관 회의실에서 '2025년 제6차 민관협력 통합사례회의'를 열고, 고난도 사례관리 대상자에 대한 효과적인 복지서비스 제공 방안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유관기관들은 향후 안정적이고 장기적인 사회적 돌봄체계 마련을 위해 사례를 공유하고, 복지서비스 연계와 협력 방안을 심도 있게 논의했다.
시는 9가구를 대상으로 총 5회의 민관협력 통합사례회의를 진행, 올해 7월까지 56가구에 대해 복지·보건·고용·주거 등 총 275건의 서비스 연계를 지원했다.
한명미 제주시 주민복지과장은"민관협력 사례회의를 통해 사례별 맞춤형 지원방안을 지속적으로 논의하고, 지역 내 주거·의료·심리 등 다양한 복지자원을 신속히 연계해 주민 삶의 질 향상에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연계 #복지서비스 #제주시 #협력 #효과적인 #대상자 #주민 #신속히 #서비스 #공유 #민관협력 #통합사례회의 #주민복지과장은"민관협력 #제공 #유관기관* #사례 #13일 #관계자 #안전 #사례관리 #통합사례회 #청년 #진행 #마련 #지원
[SBS 키스는 괜히 해서!] 오늘(12일) 첫 방송 '장기용X안은진, 도파민 팍팍 튀는 역대급 로맨스 탄생!'
4시간전 SBS
합천 야로면, 산불감시원 산불방지교육 실시
2시간전 경남도민신문
[SBS 우주메리미] 종영 2회 앞두고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동시간대 1위 휘몰아치는 전개로 몰입감 고조 마지막까지 뜨거운 인기!
9시간전 SBS
나는 솔로' 28기, 역대급 '최종 선택'에 3MC 충격 경악… "앞으로 깨지기 힘든 기록" (ft. 정숙의 '나솔이 아빠' 정체는?)
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밀양시, 현장 중심·시민 중심 소통 행보 지속
1시간전 경남도민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