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공연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칠원도서관 3층 시청각실에서 미취학 아동과 초등학생 등 80여 명을 대상으로 열렸으며, 참여한 관람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인형극은 손인형과 탈인형이 함께 등장하는 퓨전극 형식으로 진행됐으며, 약 1시간 동안 피노키오 이야기를 바탕으로 아이들에게 부모님의 사랑과 정직한 삶의 가치를 전하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공연을 관람한 한 학부모는 "아이들이 도서관에서 색다른 인형극을 경험하게 되어 매우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공연이 열리길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하순주 문화시설사업소장은 "앞으로도 인형극을 비롯한 다양한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해 칠원도서관이 지역의 문화 중심 공간으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인형극 #공연 #칠원도서관 #앞으로 #피노키오 #9월 #비롯 #색다른 #손인형 #경험 #맞아 #뜻깊 #이야기 #1시간 #달' #개최 #3층 #6일 #문화공연이 #문화시설사업소장 #운영 #열렸 #참여 #정직 #중심
[SBS 미운 우리 새끼] ‘국민 아들’ 윤후, “더이상 모태솔로 아니다” DM으로 차인 연애 경험담 최초 고백!
8시간전 SBS
제주개발공사, ‘제17회 자원순환의 날’ 국무총리 표창 수상
5시간전 제주환경일보
함안군립 칠원도서관 ‘피노키오 인형극’공연 성황리에 마쳐
7시간전 경남도민신문
[SBS 사마귀: 살인자의 외출] 최고 시청률 10% 돌파 상승 곡선 제대로 탔다! '믿고 보는 고현정 매직' 母고현정 x 子장동윤, 호흡 美쳤다! ‘끝장연기’
11시간전 SBS
녹수초, 10월까지 ‘K리그 어린이 축구교실’
22시간전 경상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