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 한라도서관(관장 양애옥)은 ‘책으로 물들다, 100책 산책!' 행사의 일환으로 오는 11월 9일 도서관 야외마당에서 두 명의 작가를 초청해 강연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오후 1시에는 ‘풍선’, ‘수요일엔 빨간 장미를’ 등으로 유명한 밴드 ‘다섯손가락'의 리더 이두헌의 북 콘서트가 진행된다.
'키체인지(Key Change)'의 저자이기도 한 이두헌 작가는 ‘비틀즈에서 BTS까지, 초일류 경영의 비밀'이란 주제로 음악과 인문학을 접목한 강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오후 3시에는 제주도민 추천도서 '빛나는 100책'에 선정된 「찬란한 멸종」의 저자 이정모 작가가 도민들과 만난다.
‘찬란한 멸종'은 2025년도 도민이 추천한 책으로, 인류 대멸종에서 생명의 탄생까지 거꾸로 읽는 유
‘제28회 거창군 자연보호경진대회’ 개최
6시간전 경남도민신문
[SBS 너는 내 운명] '결혼 7년 차' 나비, 변해버린 사랑꾼 남편과 SBS ‘동상이몽2’ 출격?! "정신 팔린 남편 고발하러 나왔다" 발언에 스튜디오 술렁인 사연
13시간전 SBS
'일본 대표 3세대' 총출동 누아르! "어리석은 자는 누구인가" 새해 극장가 접수 예고!
9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합천군, 겨울철 대비 다중이용시설 안전점검 실시
6시간전 경남도민신문
<이웃집 찰스> ‘K-POP 아이돌’ 켄타, 7년 만에 일본에서 포착...매니저·숙소 없이 라이브 커머스 → 콘서트 근황
7시간전 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