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은 지역 장애인 65여 명을 대상으로 창녕다움 식생활교육관에서 요리 실습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군은 참가자들이 직접 식사를 준비하고 조리하는 과정을 통해 건강한 식습관을 형성하고 일상생활의 자립 능력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창녕다움 식생활교육관은 최근 리모델링을 통해 쾌적한 교육환경을 갖췄으며,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전 세대를 대상으로 제과제빵, 건강한 밥상 등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해 호응을 얻고 있다.
창녕군은 앞으로도 장애인을 포함한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생애주기별 식생활 교육을 확대해 군민의 건강한 식습관 정착을 지원할 방침이다.
조성만기자
#건강 #식습관 #프로그램 #창녕다움 #준비 #조리 #대상 #식사 #운영 #제과제빵 #식생활교육관 #능력 #식재료 #요리 #과정 #65여 #실습 #밥상 #군민 #장애인 #계층 #정착 #높일 #활동 #세대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사랑, 구더기 그리고 변명 - 파주 부사관 아내 사망의 진실
1시간전 SBS
롯데, MLB·NPB 활약 로드리게스·비슬리 영입
10시간전 경상일보
[SBS 갱단과의 전쟁] 3부 ‘MZ 조폭과 악의 생태계’ 피싱부터 마약까지 돈 되는 것은 다하는 한국의 신세대 범죄자들. 내레이션 배우 장현성
54분전 SBS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대한민국 최악의 교통 참사 서해대교 29중 추돌사고 재조명했다! 아일릿 윤아 "너무 화나"
1시간전 SBS
KBS울산 어린이합창단 ‘동요로 그리는 울산 사계’
10시간전 경상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