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차 사랑혁명' 우지현, 최종회까지 강렬했던 '강재학'… 욕심과 진심 오간 입체적 열연 눈길 배우 우지현이 Wavve 오리지널 시리즈 '제4차 사랑혁명'에서 예측 불가한 매력을 지닌 매니저 '강재학' 역을 완벽 소화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우지현은 극 중 강민학의 이복형이자 매니저인 강재학으로 분해, 겉으로는 동생을 위하는 듯하나 실상은 스타를 만들기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이중적 면모를 섬세하게 갈등의 정점: '열애설 조작' 발각과 후회특히 후반부, 재학이 과거 민학과 지니(방민아 분)의 열애설을 조작했던 사실이 밝혀지면서 형제 간의 갈등은 최고조에 달했다.
우지현은 이 장면에서 강렬한 욕심과 동생을 향한 진심이 충돌하는 캐릭터의 복잡한 내면을 놓치지 않고 입체적으로 담아내며 극의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더 나아가 그가 가장 소중하게 여겼던 외제차 키까지 던져주며 동생의 사랑과 꿈을 응원하는 진정한 형으로 거듭나는 과정을 자연스럽게 그려냈다.
허세 가득한 '매니저 강재학'에서 동생을 진심으로 아끼는 '진짜 형 강재학'으로 성장하는 서사를 생활 밀착형 연기와 디테일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완성한 배우 우지현.그동안 다양한 작품을 통해 자신만의 색깔로 캐릭터를 구축해 온 우지현은 이번 '제4차 사랑혁명'을 통해 한층 깊어지고 확장된 연기 스펙트럼을 다시 한번 증명해냈다.
#진심 #동생 #우지현 #욕심 #재학 #매니저 #제4차 #복잡 #강재학' #캐릭터 #민학 #강재학 #겉으 #마지막 #구축 #사랑 #디테일 #강렬 #사랑혁명' #그릇 #달라진 #최종회 #사랑혁명 #던져주며 #응원이후
[SBS 키스는 괜히 해서!] 넷플릭스 글로벌 TOP1까지 '국내&글로벌 흥행 지표 압도적 올킬!' 장기용, 안은진 애엄마 아닌 거 알았다! 속앓이 끝?!
2시간전 SBS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9세 지수 암매장 살인사건 끔찍한 전말! "사이코패스란 말도 아까워" 김소은 오열
3시간전 SBS
[SBS TV 동물농장] 한 편의 동화 같은 순이와 여름이의 우정 이야기~!
3시간전 SBS
사) 제주생명의숲, 제3기 산촌전문교육과정 도외 생태탐방 진행
24분전 제주환경일보
‘KANGDANIEL: HOLD YOUR BREATH’ 가수 강다니엘의 두 번째 콘서트 필름 1월 개봉 & 티저 포스터 공개
3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