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은 지난 25일, 주상면 도동경로당에서 주민 50여명과 자원봉사자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찾아가는 이동복지센터를 운영했다.
해당 사업은 거창군종합사회복지센터 주관으로 진행되는 사업으로, 지리적 접근성이 어려운 면지역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민․관이 협력해 운영한다.
서비스를 제공받은 주민은 "마을에 몸이 불편하신 어르신이 많은데 직접 방문하여 도움을 주니 정말 감사하고, 앞으로 이런 프로그램을 자주 진행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거창군 관계자는 "바쁜 일상에도 서비스를 제공해 준 봉사자들께 감사드리며, 복지를 위해 민·관이 협력해 보다 나은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제공 #서비스 #주민 #프로그램 #찾아 #참여 #협력 #이동복지센터 #실질적인 #복지서비스 #도동경로당 #사업 #면지역 #운영 #마을 #자주 #50여명 #주상 #진행 #일상 #봉사자들께 #운영되며 #자발적 #제공하고자 #주관
[구해줘! 홈즈] 장동민, “‘평창동 대저택 할아버지’로 불리고 싶어”... 손주도 예외 없는 검문 상상에 폭소
7시간전 MBC
[SBS 골 때리는 그녀들] ‘골때녀’ 에이스 총출동! 사상 최초 8대8 축구 경기, 한층 넓어진 필드에서 펼쳐지는 빅매치
6시간전 SBS
[실화탐사대] ‘지금 당신의 주식은?’ 오늘(25일) 밤 9시 방송
6시간전 MBC
[자식 방생 프로젝트-합숙 맞선] 서장훈X이요원X김요한, ‘남다른 눈썰미’ 母 등판에 화들짝! “등장만 했는데 어떻게 종교를 알아요?”
6시간전 SBS
제주중앙고 학생들이 만든 4·3 이야기…전국 본선 무대 오른다
5시간전 헤드라인제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