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예비 장모님인 김지민 어머니에게 점수를 얻기 위해 임영웅 콘서트 티켓팅에 도전하는 김준호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임영웅의 팬이라고 밝힌 예비 장모님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김준호는 역대급 난이도를 자랑하는 임영웅 콘서트 티켓팅에 모든 방법을 총동원해 눈길을 끌었다. 임영웅 콘서트 티켓팅은 한 번에 80만 명이 몰리는 기록을 세우기도 한 극악의 난이도를 자랑하며 전국 자녀들 사이에서 피켓팅 (피 튀기는 티켓팅)이라고 불린다.
이에 김준호는 천재 프로게이머 출신 홍진호, 현 PC방 사장 장동민, 행운의 사나이 김종민을 소집해 예비 장모님을 위한 ‘티켓팅 어벤져스’를 결정했다. 홍진호는 김준호에게 티켓팅 성공법을 전수하는가 하면, 그 누구보다 빠르게 손가락을 움직일 수 있는 비장의 아이템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준호는 “역시 지니어스는 다르다, 이건 무조건 성공이다”라며 흥분했고, 이를 지켜보던 MC 서장훈은 “임영웅 콘서트 티켓팅 때 모두가 저 아이템을 사용하는 거 아니냐”라며 홍진호 표 아이템에 감탄사를 연발했다.
이에 자신감이 하늘을 찌른 김준호는 김지민에게 연락해 티켓을 이미 구했다고 공수표를 날렸고, 이를 지켜보던 母벤져스는 “무덤을 파지 마라”, “입방정 떨다가 못 구하면 더 눈 밖에 난다”라며 속 터져 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티켓팅 오픈 시간을 앞두고 비장하게 PC방을 찾은 ‘티켓팅 어벤져스’. 그러나 김준호는 회원가입부터 헤매는가 하면, 김종민은 컴퓨터를 켜는 방법조차 몰라 홍진호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급기야 티켓팅 오픈 시작 2분을 앞두고 임영웅 콘서트 예매 서버가 다운되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해 김준호를 멘붕에 빠트리게 했다. 혼돈의 상황 속, 유일하게 김종민만이 티켓팅 성공에 임박한 반전 상황이 펼쳐졌는데, 과연 아수라장이 된 티켓팅 상황 속 김종민은 어떻게 살아남은 것인지, 관심이 집중된다.
과연 김준호가 험난한 과정을 극복하고 무사히 티켓팅에 성공해 예비 장모님에게 임영웅 콘서트 티켓을 안겨드릴 수 있을지, 그 과정은 12월 17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거창군 2024년 경남 우수 브랜드 쌀 평가 ‘대상’ 수상
8시간전 경남도민신문
제주도개발공사, ‘2024 ICQCC’ 국제대회서 4년 연속 금상 수상
13시간전 제주환경일보
2024/25 ISU 쇼트트랙 주니어 월드컵 2차 대회 ... 임종언 남자 1,000m 종목 우승. 이번 대회 4관왕 달성
6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경남대 이경미 교수 오는 22일 무라지 가오리와 ‘한일우정음악회’ 개최
10시간전 경남도민신문
이정현, 둘째 딸 출산... 건강한 모습 공개 "첫째 때보다 회복 빨라... 모든 어머니 존경"
4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너는 내 운명] ‘흑백요리사’ 이모카세 1호 ‘동상이몽2’ 전격 합류! ‘딤섬의 여왕’ 정지선 지원 사격
14시간전 SBS
[SBS 열혈사제2] 김남길-김성균-김형서,"세 사람의 분위기, 심상치 않다!"심각 X 황당 X 격분, 3인 3색 ‘응급실 앞 쓰리샷’ 공개!
15시간전 SBS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학생들 지지 후 악플에 시달려…법적 대응 예고
16시간전 메디먼트뉴스
김종국, '미우새' 출연 조건은 PD 소개? 김희철, "PD랑 결혼해" 제안
16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이디야커피, 19일부터 변우석 포토카드 증정행사 진행
11시간전 이코노미톡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