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은 기억 조작으로 진세연을 첫사랑으로 착각하고 적극적으로 다가섰고, 진세연은 그의 상처를 치유하기 위해 거짓말을 선택했다.
기억을 지운 후 김재중은 과거의 트라우마에서 벗어나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변했다.
진세연은 김재중의 기억 조작 사실을 알고 괴로워했지만, 그의 상처를 치유하기 위해 첫사랑이라고 거짓말을 하기로 결심했다.
김재중은 진세연에게 더욱 적극적으로 다가섰고, 진세연은 그의 마음을 받아들이면서 동시에 죄책감을 느꼈다.
#김재중 #진세연 #기억 #거짓말 #다가섰 #과거 #조작 #지운 #첫사랑 #상처 #적극적 #선택 #시청자 #치유하기 #트라우마 #마음 #진실 #따뜻 #이어질지 #로맨스 #역) #그녀 #2회 #착각 #사람
[구해줘! 홈즈] 배우 하석진, 2024 서울 아파트 매매 거래량 1위, 송파구 아파트 임장에 나선다!
1시간전 MBC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첫사랑의 대명사’ 홍은희 X 한혜진 X 박하선, “남편에게 설렐 때는” 뜻밖의 공통점에 현장 大 폭소
13분전 SBS
KLPGT, 3월13일 태국서 개막
10시간전 경상일보
전북자치도, 첨단농업 모델 육성 박차
7시간전 한국농업신문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동시간대 2049 시청률 1위 기록! 매일 어떤 사고를 칠지 모르는 아빠와 그런 아빠 때문에 힘들다는 엄마. 이제는 엄마의 끊임없는 하소연에 지친다는 딸...? ‘K-장녀 가족’ 등장!!
2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