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주요 안건으로는 지난 5월 개최한 면민 건강걷기대회 행사 결산 승인 및 풍물단 깃발 등 물품 구입 예산안을 이사회에서 승인했다.
또한 오는 9월 27일~30일(4일간) 개최되는 『제43회 군민체육대회 및 제40회 대야문화제』 행사 참가 계획안에 대하여 기관.사회단체별로 담당 종목을 지정하였으며, 본 행사(30일) 당일 식사 준비 단체 확정 및 입장식 참가자 복장과 가장행렬 물품 구입 등에 대해 열띤 토론이 이어졌다.
정동문 체육회장은 "지난해 대야문화제 행사에서 야로면이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해 아직 B조에 머물러 있는데, 올해는 기관.단체와 전면민이 합심하여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며, "이 자리를 빌어 건강걷기행사에 도움을 주신 면민, 기관.사회단체 등에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박필숙 야로면장은 "그간 체육대회, 건강걷기 및 대야문화제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해 준 체육회 회원님들께 감사를 드리며, 막바지 남은 무더위를 잘 이겨 내시고 늘 건강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대야문화제 #행사 #개최 #성황리 #이사회 #면민 #구입 #건강걷기대회 #야로면이 #물품 #결산 #계획안 #『제43회 #5월 #대야문화제』 #체육회 #27일~30일(4일간 #22일 #기관.사회단체 #승인 #성적 #예산안 #감사 #거둘 #정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