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승철 하동군수가 지역 건설업체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지역경를 활성화하고자 위해 지난 30일 10억 이상 공사 현장 40개소에 서한문을 발송했다.
하 군수는 앞선 9월, 간부회의를 통해 건설경기 활성화를 강조하며 건설공사 실태 점검을 긴급 지시한 데 이어 보다 적극적인 협조를 구하고자 이 같은 결정을 내렸다.
한편 군 건설과는 군수 지시 사항에 따라 추석 연휴 기간 건설공사 실태를 점검하고 지난 10월에도 관내 건설사업의 하도급 참여 현황 및 지역 인력·장비·자재 등 현황 파악에 나선 바 있다.
하승철 군수는 서한문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해 줄 것을 간곡히 요청하는 한편 "행정에서도 건설공사장의 공사가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에 혼신의 노력을 다해 달라"며 전 부서에 당부했다.
#실태 #건설공사 #참여 #현장 #지시 #군수 #점검 #현황 #하도급 #적극적인 #지역 #공사 #서한문 #강조 #활성화 #지역경제 #40개소 #어려움 #인력·장비·자재 #지역업체 #가중됨 #기간 #긴급 #건설경기 #앞선
팬이 던진 ‘가짜 트로피’ 먼저 든 울산, ‘진짜 대관식’은 23일에
4시간전 경상일보
[SBS 궁금한 이야기 Y] 폭행의 ‘매운맛’ 닭발 가게 사장님은 왜 직원을 폭행했나 / 한밤중에 일어난 택배차의 전소
19시간전 SBS
[구해줘! 홈즈] MBC 라디오PD 의뢰인, 양천구 목동의 ‘초등학교 1분 컷 단독주택’ 선택!
21시간전 MBC
MBC<심야괴담회>시즌4...오는 3일 “나랑 귀신보러 가지 않을래?” 가수 적재 괴스트 출연
19시간전 MBC
[SBS TV동물농장] 쌍둥이 판다 야외적응기, 바닥싫냥 속초
19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