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군가족센터(센터장 최영옥)는 지난 15일 결혼이민자 24명을 대상으로 전주 한옥마을에서 한국 전통문화를 체험하는 힐링 여행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15일 첫 행사에서 결혼이주여성들은 한복을 입고 한국 전통 예절을 배우며 한국의 고유문화를 체험했다.
이어 오는 23일에는 다문화가족들이 자녀와 함께 전주 한옥마을을 재방문해 한국 전통문화를 체험한다.
최영옥 센터장은 "이번 여행을 통해 결혼이민자들이 한국의 아름다운 전통문화를 체험하고 가족들과 소통하며 힐링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으면 한다"며, "이들이 좋은 추억을 쌓고 하동에서 행복한 삶을 이어가는 데 긍정적인 힘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전통문화 #한국 #체험 #결혼이민자 #힐링 #여행 #아름다운 #고유문화 #가족 #한옥마 #행복 #배우며 #하동사랑 #전통 #재방문 #한복 #행사 #소통 #한국문화 #하동 #자녀 #정착 #안정적 #다문화가족 #가족들
[SBS 너는 내 운명] ‘흑백요리사’ 이모카세 1호 ‘동상이몽2’ 전격 합류! ‘딤섬의 여왕’ 정지선 지원 사격
13시간전 SBS
[SBS 열혈사제2] 김남길-김성균-김형서,"세 사람의 분위기, 심상치 않다!"심각 X 황당 X 격분, 3인 3색 ‘응급실 앞 쓰리샷’ 공개!
14시간전 SBS
김종국, '미우새' 출연 조건은 PD 소개? 김희철, "PD랑 결혼해" 제안
14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이디야커피, 19일부터 변우석 포토카드 증정행사 진행
10시간전 이코노미톡뉴스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61년 살며 깐풍기 처음 먹어본 아내인데…
14시간전 MBC